보통 세금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관할 세무서를 찾아가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국세청 홈택스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번거롭게 세무서를 찾아갈 필요 없이 간단히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국세청 홈택스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탈세 신고나 제보와 관련된 문의는 24시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홈택스 고객센터 이용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를 할 수 없는 상황에서는 인터넷에서도 상담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통해 홈택스의 인터넷 상담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위 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인터넷 상담하기’ 메뉴의 ‘바로가기’를 누르시면 홈택스 사용방법, 모두채움 신고 안내, 종합소득세 신고 전용상담 및 세법 관련 상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국세청 홈택스 고객센터의 각 서비스 별 상담원 연결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국세청 홈택스는 세금 관련 업무에 대해 다양한 도움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전화나 인터넷 상담을 이용하셔서 간편하게 도움을 받아 세무를 처리해보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나르왈 고객센터 A to Z 총정리 – AS 문의부터 수리까지
샤크 닌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온라인 문의 방법 알아보기
부산에 거주하는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님들을 위한 반가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부산 어린이 교통카드를 통해 자녀의…
국내선과 국제선 이용이 늘어나면서 김포공항 주차장 예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주말이나 연휴 기간에는…
2024년 11월 20일, 전 세계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엔비디아 3분기 실적발표가 공개되었습니다. AI 반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