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에서는 삼성증권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상담 신청 방법 및 삼성증권 지점 찾는 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증권은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증권사 중 하나인데요, 고객센터에서는 고객불편사항 접수, 주문 및 시세 확인, 그리고 잔고조회까지 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증권 고객센터의 대표번호는 1588-2323 / 1544-1544(평일 오전 7:30~오후 6시)이며, 해외에서 거실 때에는 거주국가의 국제전화 사업자번호 + 82 + 1588-2323 또는 1544-1544를 누르시면 됩니다.
위 대표번호를 누르신 후 원하시는 서비스에 따라 아래 번호를 눌러주세요:
그 외 각 서비스 별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삼성증권 고객센터 홈페이지에는 상담 신청(고객의 소리 접수) 메뉴가 있는데요, 이 메뉴를 사용하면 ARS를 기다릴 필요 없이 빠른 시간 내에 상담원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전화나 온라인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없을 때에는 가까운 삼성증권을 방문하셔서 도움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아래의 삼성증권 지점안내 페이지에 가시면 각 지역 별 삼성증권 지점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 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지역 이름을 검색해주세요. 그러면 해당 지역에 위치한 삼성증권 지점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측에는 해당 지점의 운영시간, 입출금가능시간, 전화/팩스번호, 주소, 오시는길, 교통편 등 상세 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삼성증권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위 내용을 참고하셔서 투자 계획이 있으시거나 금융 업무를 처리하실 때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이용안내: 홈페이지,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방법, 운영시간 총정리
샤크 닌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온라인 문의 방법 알아보기
부산에 거주하는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님들을 위한 반가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부산 어린이 교통카드를 통해 자녀의…
국내선과 국제선 이용이 늘어나면서 김포공항 주차장 예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주말이나 연휴 기간에는…
2024년 11월 20일, 전 세계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엔비디아 3분기 실적발표가 공개되었습니다. AI 반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