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유용한 정보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방법 및 홈페이지

이번 글에서는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방법 및 홈페이지 이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카이라이프는 디지털 위성방송 서비스 업체로, 최근 알뜰폰 사업체로 주목 받고 있는데요,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 제품에 대한 온라인 상담 신청, AS 신청 및 설치 장소 변경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는 가입센터(신규 가입 상담 제공)와 가입자 전용 고객센터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가입자 전용 고객센터에서는 인터넷, TV 등 다양한 기기와 관련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각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위 번호로 전화하신 후 원하시는 서비스에 따라 아래의 단축번호를 눌러주세요:

  • 1번: TV/인터넷 ARS 메뉴
    • 1번: 가입결합
    • 2번: 제품 고장 문의
    • 3번: 요금 문의
    • 4번: 이사, 서비스 변경 및 결합
    • 5번: 올레 TV 스카이라이프 문의
    • 6번: 서비스 해지 문의
  • 2번: 모바일 ARS 메뉴
    • 1번: 가입결합
    • 2번: 요금제, 부가서비스, 로밍 및 소액결제 문의
    • 3번: 요금 문의
    • 4번: 서비스 정비, 제품 분실, 통화품질 문의
    • 5번: 서비스 해지 문의

 



 

상담원 연결 방법

위 번호로 전화하신 후 0번을 누르시면 상담원과 바로 통화하실 수 있습니다. 급하게 상담원과 통화하셔야 할 경우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운영시간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다만, 제품 고장 A/S 문의는 평일, 토요일, 공휴일 모두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홈페이지 이용 방법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는 AS 신청 접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홈페이지는 아래에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자주 찾는 질문을 검색하시거나, 온라인 상담, A/S 신청, 설치장소 변경필요서류에 대한 정보를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S 신청 방법은 아래에서 단계 별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A/S 신청

A/S 신청의 경우 해당 메뉴를 눌러주셔서 로그인을 해주시고, 가입상품을 선택하신 후 연락처서비스 내용 등을 입력해주세요. 그러면 해당 연락처로 서비스 기사 출장에 대한 내용은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 TV 수신기, 안테나, LBN, 리모콘의 무상 보증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방송사에서 공급한 신품수신설비: 처음 개통일로부터 2년
  • 방송사에서 공급한 중고수신설비: 처음 개통일로부터 6개월

서비스 출장의 경우 고객의 과실에 따라 제품이 파손되거나 분실된 경우에는 AS 비용이 청구되며, 스카이라이프 측의 문제가 아닌 고객의 제품이나 타사 서비스로 인한 문제11,000원의 출장비가 다음 달에 청구되니 꼭 기억해주세요.

 



 

자가진단 이용

출장 서비스를 받으시면 비용이 청구되는데요, 만약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문제라면 자가진단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스카이라이프 자가진단 서비스는 아래에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위 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자가진단을 실시할 제품군을 선택해주세요. 여기에서는 TV(채널, 영상)를 예시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TV(채널, 영상)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아래에 어떤 증상을 겪고 있는 지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뜹니다.

 

그러면 다양한 원인을 제시해주는데요, 여기에서 제시한 원인을 클릭해주세요.

 

원인을 클릭하면, 각 원인에 대한 설명 및 자세한 해결 방법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 결과 화면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없으실 때에는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직접 AS 접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TV뿐만 아니라, 셋톱박스, 리모컨 및 인터넷에 대한 문제 해결 방법도 확인하실 수 있으니 잘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TV의 경우 자가진단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없거나, 스스로 해결하기 어렵다면 TV 서비스 원격지원을 활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와 같이 홈페이지 상단 메뉴 중 고객지원 > 고장진단 및 A/S 신청 > TV 서비스 원격지원 항목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로그인 화면이 표시되는데요,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셨더라도 카카오톡 등 간편인증으로 로그인 하실 수 있으니, 원격 지원 서비스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이미지를 누르면 해당 페이지로 바로 이동됩니다).

 

스카이라이프 제품을 사용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및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들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제품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할 경우 전화해서 직접 상담을 받으시거나 자가진단 서비스를 통해 스스로 간단하게 문제를 해결해보셨으면 합니다.

 

 

도움이 될 만한 다른 글 읽어보기

LG서비스센터 예약 방법 및 전화번호 안내

KT위즈파크 좌석 및 주변 맛집 정보 알아보기

시외버스 통합예매하는 방법 알아보기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방법 및 혜택 정리

청년 신체건강증진서비스 지원 대상 및 신청 방법 알아보기

청년 주택드림 청약통장: 청년층의 내 집 마련을 위한 최적의 선택

소기업/소상공인 공제부금(노란우산공제)에 대해 알아보자

소상공인 상권분석시스템 활용법 가이드

소상공인 희망리턴패키지 가이드

소상공인 냉난방기 지원 사업: 고효율 냉난방기 구입 시 최대 480만원 지원

소상공인 확인서 발급 방법: 자세한 안내와 절차

 



admin

Recent Posts

쏘카 고객센터 번호 및 상담원 연결 방법

카셰어링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면서 신속하고 전문적인 고객 지원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쏘카 고객센터는 이러한…

10시간 ago

부산 어린이 교통카드 대상 및 신청 방법 알아보기

부산에 거주하는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님들을 위한 반가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부산 어린이 교통카드를 통해 자녀의…

12시간 ago

김포공항 주차장 예약 꿀팁 – 주차요금 할인부터 실시간 현황까지

국내선과 국제선 이용이 늘어나면서 김포공항 주차장 예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주말이나 연휴 기간에는…

15시간 ago

골프장 예약 어플 추천 베스트 5 알아보기

골프장 예약 어플의 중요성이 날이 갈수록 커지고 있습니다. 특히 2024년에는 대부분의 골프장 예약이 모바일 앱을…

1일 ago

엔비디아 3분기 실적발표: AI 황제의 역대급 실적과 미래 청사진

2024년 11월 20일, 전 세계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엔비디아 3분기 실적발표가 공개되었습니다. AI 반도체…

2일 ago

대용량 가습기 추천 제품 3가지 비교 분석

겨울철 건조한 실내 공기로 고민이신가요? 대용량 가습기 하나만으로도 쾌적한 실내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특히…

2일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