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에서는 신한은행 고객 분들을 위해 신한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상담원 연결 방법 및 ATM 위치 찾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신한은행을 이용하시다 각종 문제가 발생하면 고객센터에서 빠르게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신한은행 고객센터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고객센터에서는 신한은행 고객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신한카드, 현금카드, 직불카드는 물론 보안카드나 보이스피싱과 관련된 사고 신고 등 다양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고객센터는 개인 고객 및 기업 고객을 위한 전화번호가 별도로 정해져 있습니다.
외국인의 경우에는 1577-8380으로 전화하셔서 외국어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으며, 수화상담 서비스는 070-7947-9000 또는 070-7949-9001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신한은행 고객센터 ARS 단축키는 위 고객센터 대표번호(1599-8000)로 전화하신 후, 아래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따라서 상담원과 바로 통화하고 싶으시면 고객센터 대표번호로 전화하신 후 바로 0번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보이스 피싱 사고 신고의 경우 해당 단축키(*)를 누르신 후 0번을 눌러주시면 바로 상담원과 통화 가능합니다.
신한은행 고객센터의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상담원과 통화하실 수 없습니다. 다만, 보이스 피싱 및 카드 분실 등의 사고 신고 서비스는 365일 연중 무휴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신한은행 ATM 위치는 신한은행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 뱅킹 앱으로 간편하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ATM 이용 시간은 은행 지점 내부의 경우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은행 지점 외부의 ATM(365 자동화 기기)의 경우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은행 지점 외부 ATM은 24시간 운영되는 곳도 있습니다. 따라서 언제든 신한은행 ATM을 이용하고 싶으시다면 위 방법을 통해 24시간 운영되는 ATM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에서 고객들이 자주 묻는 질문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Q. 신한은행 ATM에서 카드 없이 출금할 수 있나요?
A: 네, 신한 SOL 뱅킹 앱이 있으시면 카드나 통장 없이도 ATM에서 출금 가능합니다.
Q: ATM 수수료는 얼마인가요?
A: 은행 영업시간 내에는 출금 수수료가 없지만, 영업시간 외에는 금액에 따라 250원에서 500원의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Q: 타 은행 ATM에서 신한은행 계좌로 이체할 수 있나요?
A: 네, 다른 은행 ATM에서 신한은행 계좌로 입금할 수 있습니다. 다만 현금만 가능하며,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Q: 인터넷뱅킹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요, 어떻게 해야 하죠?
A: 신한은행 홈페이지에 가셔서 ‘비밀번호 재설정’ 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인터넷 사용이 어려우시면 직접 영업점을 방문해서 재설정 하실 수도 있습니다.
Q: 신한카드를 해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A: 네, 다만 신한은행 앱이나 고객센터에서 해외 사용 등록을 하셔야만 합니다.
Q: 계좌이체 한도를 늘릴 수 있나요?
A: 네, 신한은행 앱, 인터넷뱅킹 또는 영업점에서 직접 계좌이체 한도를 늘릴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개인택시 자격조건, 시세 및 관련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택시 사업은 많은 이들의…
이번 글에서는 노령연금 수급자격 재산기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고령화 시대를 맞이하여 노령연금과 기초연금에 대한 관심이…
부산에 거주하는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님들을 위한 반가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부산 어린이 교통카드를 통해 자녀의…
국내선과 국제선 이용이 늘어나면서 김포공항 주차장 예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주말이나 연휴 기간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