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에서는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페이지 이용 방법 및 상담원 연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드를 분실하셨거나, 훼손되었거나 기타 다른 문제가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로부터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의 대표번호는 1800-1111이며,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대표번호로 전화를 거신 후 아래의 단축 번호를 선택하셔서 원하시는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의 ARS 번호는 금융 ARS, 승인 ARS, 카드신청 ARS 번호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해외이용 고객센터의 대표번호는 82-1800-1111 / 82-2-3489-1000이며, 단축 번호는 국내 대표번호와 동일합니다.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자주 하는 질문에 문의 내용을 검색하셔도 되고, 아래의 BEST TOP 5 메뉴에서 고객들이 자주 하는 질문에서 정보를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화면 아래에 있는 이용안내, 금융소비자보호, 인증센터 메뉴 등을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개인회원의 경우, 고객센터 상담원에 가장 빠르게 연결할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담원으로 바로 연결하지 않고, 조금 더 구체적인 서비스를 원하시면 아래 단축 번호를 참고해주세요.
나르왈 고객센터 A to Z 총정리 – AS 문의부터 수리까지
샤크 닌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온라인 문의 방법 알아보기
부산에 거주하는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님들을 위한 반가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부산 어린이 교통카드를 통해 자녀의…
국내선과 국제선 이용이 늘어나면서 김포공항 주차장 예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주말이나 연휴 기간에는…
2024년 11월 20일, 전 세계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엔비디아 3분기 실적발표가 공개되었습니다. AI 반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