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에서는 주방가전 브랜드 HAATZ의 고객지원 서비스인 HAATZ 고객센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집에서 사용하는 주방가전에 문제가 생겼을 때 어떻게 AS를 신청하고, 비용은 얼마나 드는지, 또 어떤 경우에 무상수리를 받을 수 있는지 등 자세한 내용을 정리해보겠습니다.
HAATZ 고객센터에 AS 신청을 하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인데요. 하나는 HAATZ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이고, 다른 하나는 고객센터로 직접 전화를 거는 것입니다.
먼저 온라인으로 AS 신청을 하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접수가 완료되면 고객센터 상담원이 내용을 확인하고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방문 일정 조율부터 AS 진행까지 친절하게 안내해드리니 걱정마세요.
온라인 접수가 어려우신 분들은 HAATZ 고객센터로 직접 전화(1644-0806)하셔서 상담원과 통화하며 AS 신청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HAATZ 고객센터에 AS를 신청하면 기본적으로 출장비와 자재비가 청구됩니다.
방문 시 현장에서 카드 결제도 가능하니 방문 예약할 때 미리 카드 결제 의사를 전달해두시면 편리합니다.
물론 무상수리를 받을 수 있는 경우도 있는데요. 바로 제품 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중에 성능이나 기능 문제가 발생했을 때입니다.
또한 유/무상수리 이후 3개월 내에 같은 증상으로 재수리가 필요한 경우에도 무상 처리된답니다.
단,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무상수리 대상에서 제외되니 주의하세요.
|
|
이런 사항들은 고객센터 상담원이 상세히 안내해드리니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HAATZ 고객센터 운영시간과 연락처 정보를 안내해드릴게요.
전화 외에도 HAATZ 공식 홈페이지나 이메일로 문의하시면 신속하고 친절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용 중인 제품에 조금이라도 이상이 느껴지신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HAATZ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쿠팡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및 1:1 문의 방법
나르왈 고객센터 A to Z 총정리 – AS 문의부터 수리까지
샤크 닌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온라인 문의 방법 알아보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4 KBO 골든글러브 일정 및 포지션별 후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KBO 골든글러브는 한 시즌…
해외여행을 준비하면서 많은 분들이 인천공항 예약주차장 셔틀 서비스 이용에 대해 고민하시는 것 같습니다. 인천공항의 경우…
해외여행을 준비하면서 김해공항 주차 문제로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이번 글에서는 김해공항 ABC 주차장에 대한…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관심 있는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 시즌이 다가왔습니다. 매년 1월이면 찾아오는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는…
이번 글에서는 개인택시 자격조건, 시세 및 관련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택시 사업은 많은 이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