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에서는 세계적인 오디오 브랜드 JBL의 고객 지원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JBL은 블루투스 스피커, 이어폰, 헤드폰 등 다양한 오디오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저도 JBL 스피커를 애용하고 있어서 이번 기회에 JBL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JBL 고객센터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아래와 같아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중부대로448번길 97, 삼성테크노파크 1층 112호(원천동)(지도 바로가기)
전화번호는 02-553-3494이며, 이메일 주소는 harman@harmansvc.co.kr입니다.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지만, 점심시간인 12시부터 1시까지는 휴무이니 참고해 주세요. 주말과 공휴일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JBL 제품을 구매하면 구입일로부터 1년 동안 무상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 국내 정식 유통 제품에 한해서 적용되는 사항이에요. 만약 영업용으로 사용한다면 보증 기간이 6개월로 줄어드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보증 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환경에서 발생한 고장이라면 JBL 고객센터에서 무상으로 수리, 교환, 또는 구입비 환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소비자의 과실이나 고의로 인해 제품 손상이 발생했다면 보증 기간 내라도 유상 수리를 받아야 합니다. 수리 비용은 손상 정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요.
만약 수리가 불가능할 정도로 심하게 파손되었다면 아예 교환 처리될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라면 JBL 고객센터에 문의해서 정확한 안내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JBL 고객센터를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온라인 및 택배를 통한 A/S 접수도 가능합니다.
먼저 하만 오디오 서비스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제품 시리얼 번호를 입력한 후 보증 대상 여부를 확인하세요.
홈페이지 상단 메뉴 중 ‘서비스 접수’ 탭을 클릭한 다음, 제품 시리얼 번호를 입력하고 ‘조회’ 버튼을 누르면 간단하게 접수할 수 있어요.
사운드바처럼 크고 무거운 제품은 서비스 기사의 방문을 요청하는 것이 좋겠죠?
예약 방문 서비스를 신청하면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방문해서 수리를 진행합니다.
JBL 고객센터를 이용할 때는 몇 가지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또한 수리를 위해 제품을 보내실 때는 구매 영수증, 제품 보증서, 고장 증상 설명서 등을 함께 동봉해 주시면 더욱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장을 예방하려면 제품을 올바른 방법으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JBL 제품을 오래오래 잘 사용할 수 있는 팁을 알려드릴게요.
|
|
이 밖에도 JBL 고객센터 홈페이지나 매뉴얼에서 더 자세한 사용 팁을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 보세요.
쿠팡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및 1:1 문의 방법
나르왈 고객센터 A to Z 총정리 – AS 문의부터 수리까지
샤크 닌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온라인 문의 방법 알아보기
부산에 거주하는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님들을 위한 반가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부산 어린이 교통카드를 통해 자녀의…
국내선과 국제선 이용이 늘어나면서 김포공항 주차장 예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주말이나 연휴 기간에는…
2024년 11월 20일, 전 세계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엔비디아 3분기 실적발표가 공개되었습니다. AI 반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