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에서는 우리 가정에서 많이 사용하는 SK매직 제품의 고객 지원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SK매직의 다양한 제품들은 우리 일상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이 되었는데요. 이런 제품들을 사용하다 보면 궁금한 점이나 문제가 생길 때가 있죠.
그럴 때 SK매직 고객센터를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SK매직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 가능 시간을 알려드릴게요.
평일 점심시간과 토요일 오후,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상담이 불가한 점 참고해 주세요.
고장으로 제품을 직접 수리해야 하는 경우에는 출장 수리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출장비 | 18,000원 (거리 무관) |
야간(평일 18시 이후), 주말 및 공휴일 | 22,000원 |
저도 한 번 정수기 고장으로 출장 수리를 받아본 적이 있는데요. 떨어진 거리에 상관없이 정해진 출장비만 내면 되니 부담 없이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더라고요.
SK매직 고객센터에 전화하면 ARS 음성 안내를 통해 단계별로 원하는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고장 접수 및 이전 설치 | ARS 1번 |
렌탈료 납부 및 계약 변경 | ARS 2번 |
계약 만기 상담 및 해지 | ARS 3번 |
구매 및 렌탈 신청, 배송 확인 | ARS 4번 |
AS 및 제품 변경, 반환 등 수리 문의 | ARS 1번 → 고객상담센터 연결 |
새 제품 구매 상담 | ARS 2번 |
수리 신청 | ARS 3번 |
구매한 제품 배송 관련 문의 | ARS 4번 |
위 내용을 참고해서 ARS 메뉴를 잘 활용하시면 SK매직 고객센터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거예요.
SK매직 고객센터의 전화 상담 외에도 직접 서비스센터를 방문해서 문의하거나 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역별 대표 서비스센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울산
강원
경기
충북
충남
전북
전남
경북
경남
제주
이 외에도 각 시/도별로 여러 서비스센터가 있으니, 가까운 곳으로 방문하시면 편리하게 SK매직 제품을 점검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SK매직 고객센터 이용 팁을 알려드렸습니다.
전화 문의부터 출장 수리, 직접 방문까지 SK매직은 다양한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SK매직 고객센터를 잘 활용하셔서 소중한 제품을 오래도록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나르왈 고객센터 A to Z 총정리 – AS 문의부터 수리까지
샤오미 지역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서비스 범위 안내
샤크 닌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온라인 문의 방법 알아보기
부산에 거주하는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님들을 위한 반가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부산 어린이 교통카드를 통해 자녀의…
국내선과 국제선 이용이 늘어나면서 김포공항 주차장 예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주말이나 연휴 기간에는…
2024년 11월 20일, 전 세계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엔비디아 3분기 실적발표가 공개되었습니다. AI 반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