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에서는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인터넷 이전 설치/해지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K브로드밴드는 인터넷 및 IPTV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해당 서비스 가입자 분들께서는 문제 발생 시 고객센터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급하신 분들은 위 링크를 통해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홈페이지에서는 온라인 문의 및 상담, 바로가입 신청 내역 조회, 지점찾기, btv 이용 방법 및 고객지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이 작동하지 않거나 속도가 느릴 때에는 고객센터에 AS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AS 요청을 하시려면 우선 myspeed의 속도측정 테스트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myspeed는 SK브로드밴드에서 운영하는 인터넷 속도 및 품질 측정 사이트로, 해당 사이트를 통해 문제를 파악하여 고객센터에 AS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SK의 인터넷을 사용하시다 이사를 가야 할 경우에는 이사 가기 30일 전에 이전 설치를 신청하셔야 합니다.
이전 설치 비용:
이전 설치 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 고객센터 상담 번호를 이용하여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을 해지하시려면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는데요, 사용하시던 모뎀과 공유기 및 셋톱박스 등의 기기를 반납하셔야 합니다.
인터넷 가입, 개통, 장애처리, 해지신청 지원 업무는 가까운 SK브로드밴드 매장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SK브로드밴드 매장을 검색해보세요.
위 페이지에서 매장 검색 후 전화번호를 보실 수 있는데요, 해당 번호로 전화하셔서 방문 예약을 해주시면 됩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이용안내: 홈페이지,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방법, 운영시간 총정리
샤크 닌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온라인 문의 방법 알아보기
부산에 거주하는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님들을 위한 반가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부산 어린이 교통카드를 통해 자녀의…
국내선과 국제선 이용이 늘어나면서 김포공항 주차장 예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주말이나 연휴 기간에는…
2024년 11월 20일, 전 세계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엔비디아 3분기 실적발표가 공개되었습니다. AI 반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