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허브

샤오미 지역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서비스 범위 안내




 

이번 포스팅에서는 샤오미 제품을 사용하다가 AS가 필요한 상황이 생겼을 때 어디로 가야할지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 샤오미 지역별 고객센터 정보를 상세히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샤오미는 스마트폰부터 웨어러블, 가전제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 많은 분들이 이용 중인데요. 제품 사용 중 문제가 발생했을 때 당황하지 마시고 가까운 샤오미 고객센터를 방문해 보세요. 전문 상담사분들이 신속하고 친절하게 도와드릴 거예요.

 

샤오미 지역별 고객센터 찾는 방법

샤오미 고객센터는 서울, 경기, 강원, 대구, 부산, 광주, 전주 등 전국 각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어디에 사시든 가까운 곳에 샤오미 지역별 고객센터가 있을 텐데요. 내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찾는 방법, 함께 알아볼까요?

 

1. 샤오미 공식 홈페이지 활용하기





 

샤오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고객지원 메뉴 아래 서비스센터 찾기 페이지가 있습니다. 여기에 들어가면 샤오미 지역별 고객센터의 주소와 전화번호, 운영시간 등 상세 정보를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지도로 위치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어서 가장 가까운 센터를 쉽게 찾아갈 수 있죠.

참고로 해당 페이지에는 공식 서비스 센터뿐 아니라 샤오미 공식 온/오프라인 매장 정보도 함께 안내되고 있으니 제품 구매 시에도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샤오미 고객센터 대표번호로 문의하기





 

온라인으로 확인이 어려우시다면 샤오미 고객센터 대표번호로 전화 문의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1566-8106입니다.

상담원과 통화하면 현재 위치를 말씀드리고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니 참고해 주세요.

 

구분 내용
샤오미 고객센터 대표번호 1566-8106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주말/공휴일 휴무)

 

다만 콜센터의 경우 문의량이 많은 시간대에는 상담을 위해 다소 긴 대기시간이 발생할 수 있다는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샤오미-지역별-고객센터

 

샤오미 지역별 고객센터 서비스 범위

샤오미 지역별 고객센터마다 취급하는 제품과 서비스 범위가 조금씩 다릅니다. 방문 전에 내가 맡기려는 제품을 해당 센터에서 취급하는지 꼭 확인해야 해요.

대략적인 구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 모바일 기기 서비스: 스마트폰, 태블릿, 스마트워치 등
  • ECO 제품 서비스: 공기청정기, 로봇청소기, 전동킥보드 등 스마트 가전제품
  • PADS 제품 서비스: 전동면도기, 펜 등 액세서리 및 주변기기

 

서비스 센터 취급 제품
분당, 강릉, 서대구, 남원, 거제 등 모바일 기기
광명, 광주북구 모바일 + ECO
구로, 부산동래, 전주 모바일 + ECO + PADS

 

위의 표를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려는 샤오미 지역별 고객센터에서 원하는 제품의 수리와 점검이 가능한지 확인하시고 방문하시는 게 좋겠죠? 만약 서비스 범위가 맞지 않는다면 좀 더 먼 곳이라도 해당 제품을 취급하는 센터를 방문해야겠죠.

 

샤오미 제품 보증기간과 AS 팁

더불어 샤오미 제품의 보증기간도 확실히 알아두시면 AS 받으실 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보증기간 내라면 무상으로 수리를 받거나 새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으니까요.

참고로 샤오미의 각 제품군별 보증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품군 세부 품목 보증기간
모바일 기기 스마트폰 본체 2년
착탈식 배터리 및 충전기 6개월
내장형 배터리 1년
이어폰 3개월
ECO 제품 대부분의 스마트 가전제품 1년
백팩, 캐리어, 볼펜 등 보증기간 없음 (10일 내 교환)

 

샤오미 지역별 고객센터에서는 이런 규정에 따라 제품의 하자가 발생했을 경우 무상 수리나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만약 품질 보증기간이 지났더라도 실비로 수리를 받아볼 수 있으니 방문을 망설이지 마세요.

한 가지 더, 샤오미 서비스를 받으실 때는 구매 영수증이나 제품 보증서를 챙겨가시는 게 좋아요. 보증기간 확인을 위해 필요할 수 있거든요.

구매처나 구매 일시를 증명할 수 있는 자료가 없으면 AS가 제한될 수도 있습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샤오미 지역별 고객센터의 위치와 이용 방법, 그리고 제품별 보증기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전국 곳곳에 위치한 샤오미 서비스센터를 잘 활용하시면, 제품의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고 오래도록 사용하실 수 있을 거예요. 혹시 AS가 필요한 상황이 생기면 가까운 샤오미 지역별 고객센터를 찾아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나르왈 고객센터 A to Z 총정리 – AS 문의부터 수리까지

샤크 닌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온라인 문의 방법 알아보기

구글플레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문의 및 환불 과정 안내

동부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 방법 알아보기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