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에서는 교보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채팅 상담 및 콜백 상담 등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 교보생명 보험 가입자들이 마주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교보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번호: 1588-1001
- 해외에서 전화하실 경우: +82-2-2670-5222
교보생명 고객센터의 각 서비스별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 보험 관련: 1588-1001
- 해외: +82-2-2670-5222
- 대출 관련: 1588-1010
- 해외: +82-2-2670-5400
- 퇴직연금 관련: 1588-0770
- 펀드/신탁 관련: 1599-7899
- 방카슈랑스 관련: 1588-1099
- 사고보험금 관련: 1588-1810
- 보험사기제보: 080-987-0080
전화량이 폭주하는 기간은 월요일, 월말, 월초 기간이므로 가급적이면 다른 기간에 전화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영업시간
교보생명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펀드/신탁 관련 문의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하실 수 있습니다.
채팅 상담
고객센터로 연락했는데 대기시간이 너무 길 경우에는 실시간 채팅 상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아래 링크에서 바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콜백 상담
콜백 서비스를 이용하면 본인의 전화번호를 남기시면 교보생명 고객센터 담당자가 빠르게 연락을 해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콜백 상담으로 이용 가능한 관련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보험
- 다이렉트보험
- 대출
- 홈페이지 이용
- 기업보험
- 펀드
- 신탁
- 퇴직연금 등
위 링크에 접속하셔서 상담하실 내용을 선택하시고, 본인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청각장애인을 위한 상담
청각장애인 분들의 경우에는 수어상담, 전화상담, 채팅상담 및 이메일상담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수어상담: 국번 없이 107
- 영상이나 문자메시지를 보낸 후, 수어통역중계사가 교보생명 콜센터 상담원에게 관련 내용 전달 > 상담 진행
- 전화상담: 1588-1001 > 7번 선택
- 교보생명 장애인 전용 서비스로 바로 이동
- 채팅상담: 운영시간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위에 안내해드린 교보생명 고객센터 실시간 채팅 상담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 이메일상담: 이메일상담은 교보생명 홈페이지 내 고객상담 > 상담신청 메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