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허브

교보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채팅 상담 및 콜백 상담





 

이번 글에서는 교보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채팅 상담 및 콜백 상담 등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 교보생명 보험 가입자들이 마주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교보생명-고객센터

교보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번호: 1588-1001
  • 해외에서 전화하실 경우: +82-2-2670-5222

교보생명 고객센터의 각 서비스별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 보험 관련: 1588-1001
    • 해외: +82-2-2670-5222
  • 대출 관련: 1588-1010
    • 해외: +82-2-2670-5400
  • 퇴직연금 관련: 1588-0770
  • 펀드/신탁 관련: 1599-7899
  • 방카슈랑스 관련: 1588-1099
  • 사고보험금 관련: 1588-1810
  • 보험사기제보: 080-987-0080

전화량이 폭주하는 기간은 월요일, 월말, 월초 기간이므로 가급적이면 다른 기간에 전화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영업시간

 





 

교보생명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펀드/신탁 관련 문의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하실 수 있습니다.

 

채팅 상담

 





 

고객센터로 연락했는데 대기시간이 너무 길 경우에는 실시간 채팅 상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아래 링크에서 바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교보생명-고객센터-실시간-채팅-상담

 

콜백 상담

 

교보생명-고객센터-콜백-상담-바로가기

 

콜백 서비스를 이용하면 본인의 전화번호를 남기시면 교보생명 고객센터 담당자가 빠르게 연락을 해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콜백 상담으로 이용 가능한 관련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보험
  • 다이렉트보험
  • 대출
  • 홈페이지 이용
  • 기업보험
  • 펀드
  • 신탁
  • 퇴직연금 등

위 링크에 접속하셔서 상담하실 내용을 선택하시고, 본인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청각장애인을 위한 상담

청각장애인 분들의 경우에는 수어상담, 전화상담, 채팅상담 및 이메일상담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수어상담: 국번 없이 107
    • 영상이나 문자메시지를 보낸 후, 수어통역중계사가 교보생명 콜센터 상담원에게 관련 내용 전달 > 상담 진행
  • 전화상담: 1588-1001 > 7번 선택
    • 교보생명 장애인 전용 서비스로 바로 이동
  • 채팅상담: 운영시간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위에 안내해드린 교보생명 고객센터 실시간 채팅 상담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 이메일상담: 이메일상담은 교보생명 홈페이지 내 고객상담 > 상담신청 메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