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에서는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페이지 이용 방법 및 상담원 연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카드를 이용하시는 고객 분들은 신용카드를 분실하셨거나, 카드가 훼손되었거나 기타 다른 문제가 발생했을 때 고객센터를 이용해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국민카드 고객센터의 대표번호는 1588-1688이며, 단축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 1번: 개인회원
- 2번: 가맹점
- 3번: 기업회원
- 4번: 비회원/단순문의/카드발급
- 5번: 홈페이지/모바일 KB Pay/신용카드
- 6번: 비밀번호/사용등록
- 8번: 카드 분실/보이스피싱
- *: 다시 듣기
기타 각 서비스별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 카드 분실신고/가맹점 승인 관련: 1588-1788
- 금융서비스 관련: 1588-2788
- 1번: 단기카드대출
- 2번: 장기카드대출
- 4번: 단기카드대출 이용한도조회
- 5번: 단기카드대출 이용한도변경
- 6번: KB국민 신용대출
- 7번: 코로나19 대출 원금상환 유예
- *: 다시듣기
- 0번: 상담원 연결
- 결제 및 각종변경(등록) 관련: 1899-0800
- 카드사용등록 관련: 1670-4040
- 공공사업/바우처카드 관련: 1599-7900
- 영상수화상담 서비스: 070-7451-9521~2
- 카카오뱅크/KB증권 대행 가맹점 관련: 1566-0012
- 광고성 SMS 수신거부 관련: 080-023-8700
- 자동납부/포인트 연계 할부 서비스 관련: 1577-9900
- 신차구매/특별한도 관련: 1599-0036
- KB Pay 서비스 전용: 1644-9311
고객센터 운영시간
국민카드 고객센터의 운영시간은 각 서비스 별로 상이합니다. 각 서비스 별 고객센터 운영시간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 이용
위 링크를 통해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자주하는 질문(FAQ)에서 문의 내용을 검색하시거나, 아래의 고객상담 메뉴를 이용하여 상담을 받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고객상담 메뉴에서는 카드 도난분실 신고, 보상신청, 카드 일시거래정지, 국내이용대금이의신청/청회항변, 이메일 상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
위에서 알려드린 전화번호 정보에서 각 서비스 별 전화번호의 상담원 연결 0번들을 보실 수 있는데요, 그 방법대로 하면 상담원과 연결이 안되고 본인 인증 등 귀찮은 절차로 넘어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국민카드 고객센터 상담원과 가장 빠르게 연결할 수 있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1644-7946 선택
- 1번(버튼식 ARS) > 4번(단순문의 카드발급) > 1번(본인) > 0번(상담원 바로 연결)
위 번호를 누르시면 ‘상담사를 기다리려면 0번을 눌러주세요’라는 음성 메시지를 들으실 수 있는데요, 0번을 눌러주시고 대기해주시면 됩니다.
위 방법을 통해 약 3분 안에 상담원과 통화하실 수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나르왈 고객센터 A to Z 총정리 – AS 문의부터 수리까지
샤크 닌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온라인 문의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