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허브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페이지 및 상담원 연결 방법 정리





이번 글에서는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페이지 이용 방법 및 상담원 연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드를 사용하시다 보면 고객센터에 문의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는데요,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 빠르게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고객센터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 롯데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8100
  • 상담전용: 1588-8100
  • 카드 분실신고 및 한도승인: 1588-8300(365일 24시간)
    • 개인카드: 1번 > 1번 > 1번
    • 법인카드: 1번 > 1번 > 2번
    • 분실해제: 1번 > 1번 > 3번
  • 현금서비스 및 대출상담: 1588-8200
  • 사고예방센터: 02-2050-9200
  • 해외이용: 82-2-2280-2400
  • 영어 상담: 1899-8100
  • 해외이용 고객센터: 82-2-1588-8100
  • 해외 분실신고 승인번호: 82-2-1588-8300 / 82-2-2280-2400(ARS 24시간, 상담원 연결 한국시간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 청각 장애인을 위한 수화상담: 070-7451-9590 / 070-7451-9891(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 수화상담의 경우 스마트폰에서 IMO 앱을 다운로드 하여 영상 통화를 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IMO-앱-다운로드-안드로이드

 

IMO-앱-다운로드-아이폰

 

롯데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 이용

자주 하는 질문(FAQ) 이용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자주 하는 질문 섹션을 보실 수 있는데요, 고객분들이 자주 하는 질문을 찾아 카드 이용에 관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고객센터-홈페이지-바로가기

자주 하는 질문(FAQ)에서 제공하는 정보:

  •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 금융
  • 오픈뱅킹/송금
  • 홈페이지 이용
  • 개인정보 유출
  • 카드신청/발급/해지
  • 포인트/연회비
  • 앱카드
  • 신용카드 업무안내
  • 신상정보 변경
  • 카드서비스
  • 카드안심서비스
  • 마이데이터(자산매니저)
  • 카드사용/결제
  • 공동인증
  • 가맹점/법인고객
  • 기타 서비스

 

챗봇 서비스 이용

 

롯데카드-고객센터-챗봇-상담-바로가기

 

위 링크를 통해 고객센터 챗봇 서비스 페이지에 들어가시면 화면 중앙에 ‘챗봇으로 바로가기’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롯데카드 챗봇상담 창이 뜨는데요, 원하시는 서비스에 대한 버튼을 누르시면 해당 내용으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챗봇상담-창

 

롯데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

고객센터 상담원과 가장 빠르게 통화하실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대표번호 1588-8100 누르기
  • 2번(누르는 ARS) > 이동 번호 1번 > 2번 > 0번 누르기

 

상담원 수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빠르게 연결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위 방법을 이용하는 것이 비교적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