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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방법 및 홈페이지

이번 글에서는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방법 및 홈페이지 이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카이라이프는 디지털 위성방송 서비스 업체로, 최근 알뜰폰 사업체로 주목 받고 있는데요,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 제품에 대한 온라인 상담 신청, AS 신청 및 설치 장소 변경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는 가입센터(신규 가입 상담 제공)와 가입자 전용 고객센터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가입자 전용 고객센터에서는 인터넷, TV 등 다양한 기기와 관련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각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위 번호로 전화하신 후 원하시는 서비스에 따라 아래의 단축번호를 눌러주세요:

  • 1번: TV/인터넷 ARS 메뉴
    • 1번: 가입결합
    • 2번: 제품 고장 문의
    • 3번: 요금 문의
    • 4번: 이사, 서비스 변경 및 결합
    • 5번: 올레 TV 스카이라이프 문의
    • 6번: 서비스 해지 문의
  • 2번: 모바일 ARS 메뉴
    • 1번: 가입결합
    • 2번: 요금제, 부가서비스, 로밍 및 소액결제 문의
    • 3번: 요금 문의
    • 4번: 서비스 정비, 제품 분실, 통화품질 문의
    • 5번: 서비스 해지 문의

 





 

상담원 연결 방법

위 번호로 전화하신 후 0번을 누르시면 상담원과 바로 통화하실 수 있습니다. 급하게 상담원과 통화하셔야 할 경우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운영시간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다만, 제품 고장 A/S 문의는 평일, 토요일, 공휴일 모두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홈페이지 이용 방법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는 AS 신청 접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홈페이지는 아래에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고객센터-페이지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자주 찾는 질문을 검색하시거나, 온라인 상담, A/S 신청, 설치장소 변경필요서류에 대한 정보를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S 신청 방법은 아래에서 단계 별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A/S 신청

A/S 신청의 경우 해당 메뉴를 눌러주셔서 로그인을 해주시고, 가입상품을 선택하신 후 연락처서비스 내용 등을 입력해주세요. 그러면 해당 연락처로 서비스 기사 출장에 대한 내용은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 TV 수신기, 안테나, LBN, 리모콘의 무상 보증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방송사에서 공급한 신품수신설비: 처음 개통일로부터 2년
  • 방송사에서 공급한 중고수신설비: 처음 개통일로부터 6개월

서비스 출장의 경우 고객의 과실에 따라 제품이 파손되거나 분실된 경우에는 AS 비용이 청구되며, 스카이라이프 측의 문제가 아닌 고객의 제품이나 타사 서비스로 인한 문제11,000원의 출장비가 다음 달에 청구되니 꼭 기억해주세요.

 





 

자가진단 이용

출장 서비스를 받으시면 비용이 청구되는데요, 만약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문제라면 자가진단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스카이라이프 자가진단 서비스는 아래에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자가진단-페이지

위 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자가진단을 실시할 제품군을 선택해주세요. 여기에서는 TV(채널, 영상)를 예시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TV(채널, 영상)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아래에 어떤 증상을 겪고 있는 지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뜹니다.

증상-선택

 

그러면 다양한 원인을 제시해주는데요, 여기에서 제시한 원인을 클릭해주세요.

원인-제시

 

원인을 클릭하면, 각 원인에 대한 설명 및 자세한 해결 방법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 결과 화면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없으실 때에는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직접 AS 접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TV뿐만 아니라, 셋톱박스, 리모컨 및 인터넷에 대한 문제 해결 방법도 확인하실 수 있으니 잘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결과-제시

 

TV의 경우 자가진단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없거나, 스스로 해결하기 어렵다면 TV 서비스 원격지원을 활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와 같이 홈페이지 상단 메뉴 중 고객지원 > 고장진단 및 A/S 신청 > TV 서비스 원격지원 항목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로그인 화면이 표시되는데요,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셨더라도 카카오톡 등 간편인증으로 로그인 하실 수 있으니, 원격 지원 서비스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이미지를 누르면 해당 페이지로 바로 이동됩니다).

tv-서비스-원격지원

 

스카이라이프 제품을 사용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및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들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제품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할 경우 전화해서 직접 상담을 받으시거나 자가진단 서비스를 통해 스스로 간단하게 문제를 해결해보셨으면 합니다.

 

스카이라이프-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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