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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신청 및 이전설치 알아보기

이번 글에서는 코웨이 제품을 사용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코웨이 고객센터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신청 방법 및 주의사항, 그리고 이전설치 신청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코웨이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1588-5200이며,
상담원 연결 서비스 운영시간은 평일 09:00 ~ 18:00, 토요일 09:00 ~ 14:00까지입니다.

각 서비스별 단축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 1번: AS 및 이전설치 접수
  • 2번: 제품 판환 및 멤버십 탈퇴
  • 3번: 제품 정기점검 및 일반 문의
  • 4번: 세금계산서, 정보변경 및 수납문의
  • 5번: 제품 주문 및 제휴카드 문의
  • 6번: 케어서비스 및 매트리스 관련 문의
  • 7번: 서비스 관련 불편접수

 





 

AS 신청 방법

코웨이 제품을 렌탈계약기간 내에 AS 신청하시면 무상으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고객의 사유로 제품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는 유상 처리되니 꼭 기억해주세요!

 

 

 

렌탈계약기간이 지난 후에 AS를 신청하시면 출장비 1만원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코웨이 제품의 AS는 여기에서 바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위 링크를 통해 로그인 하시면 AS 신청을 바로 하실 수 있는데요, 혹시 이전에 AS를 신청했던 적이 있으면 신청내역 조회도 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마이코웨이 > 제품관리 > A/S, 이전설치 내역 메뉴로 이동하셔서 사용중인 제품에 제품명을 입력해주세요.

마이코웨이

 

그 다음 고객지원 메뉴로 이동하셔서 A/S, 이전설치 신청 탭을 누른 후 ‘선택한 제품으로 신청’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고객지원으로-이동

고객지원으로-이동

선택한-제품으로-신청

 

코웨이 이전설치 신청 방법

코웨이 제품을 다른 곳에 설치하고자 하실 때에는 각 제품에 대한 해체 비용과 설치 비용을 미리 확인하셔야 합니다.

제품군에 따른 해제 비용과 설치 비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데스크탑형 정수기: 해체비용 1만원 / 이전설치비용 2만원
  • 스탠드형 정수기: 해체비용 1만원 / 이전설치비용 2만5천원
  • 벽걸이 공기청정기: 해체비용 1만원 / 이전설치비용 2만5천원
  • 비데: 해체비용 1만원 / 이전설치비용 1만5천원
  • 연수기: 해체비용 1만원 / 이전설치비용 3만3천원
  • 음식물처리기: 해체비용 2만원 / 이전설치비용 2만5천원

 





 

이렇게 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신청 및 이전설치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코웨이 제품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이전설치를 해야 할 때 위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코웨이-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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