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에서는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예약 방법, 직영점 및 영업시간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를 예약하는 방법은 크게 전화 예약, 온라인 예약 및 모바일 앱 예약이 있으니 아래 자세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예약 방법
전화 예약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는 ARS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아래 전화번호를 통해 전화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 ARS 전화번호: 080-600-6000
- 전화 예약 가능 시간: 평일 08:30 ~ 18:00
- 서비스센터 예약 가능 날짜: 최소 3일 전부터 가능
위 번호로 전화하시면 전문 상담원이 근처 하이테크센터나 블루핸즈를 찾아 고객이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에 서비스센터 예약을 해드립니다.
예약이 배정되면 알림톡이나 SMS로 예약 내역을 전송해드리고, 이후 예약이 배정된 서비스센터에서 고객에게 직접 전화하여 해당 서비스센터의 위치와 방문절차에 대해 상세히 안내해드립니다.
온라인 예약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는 또한 인터넷을 통한 온라인 예약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아래 서비스 네트워크 검색/예약 페이지에서 바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위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내 위치 확인’ 권한 요청 창이 뜹니다. ‘허용’ 버튼을 눌러주세요.
- 그러면 가장 가까운 현대자동차 하이테크센터나 블루핸즈가 지도에 표시됩니다.
- 지도에서 원하는 서비스센터를 클릭하시면 ‘예약하기’ 버튼을 통해 바로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 단, 이 서비스는 오직 현대자동차 서비스(블루멤버스)에 회원가입을 하셔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세요.
모바일 앱 예약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는 아래 마이현대 앱을 통해 예약하실 수도 있습니다.
- 앱을 설치하고 실행하신 후, ‘서비스 네트워크’ 아이콘을 터치해주세요.
- 다음 화면에서 가까운 서비스 네트워크(하이테크센터 및 블루핸즈)를 지도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서비스센터를 터치하셔서 예약하시면 됩니다.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과 서비스 협력사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는 크게 직영점 서비스센터(하이테크센터)와 서비스 협력사(블루핸즈)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하이테크센터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보증수리 및 일반 정비
- 단, 일부 차종은 시설/장비에 따라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음.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은 전국 22개소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아래에서 직영점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블루핸즈의 경우, 전문 블루핸즈와 종합 블루핸즈로 구분됩니다. 각 블루핸즈 유형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전문 블루핸즈:
- 신속한 보증수리(차체/도장, 엔진/미션 작업 제외) 및 일반 정비
- 종합 블루핸즈:
- 모든 보증수리(차체/도장, 엔진/미션 작업 포함) 및 일반 정비
- 단, 대형 상용차는 상용 전문 블루핸즈에서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음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 및 블루핸즈의 영업시간은 평일 08:30부터 17:30~18:30입니다.
각 서비스센터마다 마감시간이 다르니, 방문하고자 하시는 곳에 미리 연락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될 만한 다른 글 읽어보기
청년 신체건강증진서비스 지원 대상 및 신청 방법 알아보기
청년 주택드림 청약통장: 청년층의 내 집 마련을 위한 최적의 선택
소기업/소상공인 공제부금(노란우산공제)에 대해 알아보자
소상공인 냉난방기 지원 사업: 고효율 냉난방기 구입 시 최대 480만원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