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에서는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페이지 이용 방법 및 상담원 연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드를 분실하셨거나, 훼손되었거나 기타 다른 문제가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로부터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하나카드 고객센터의 대표번호는 1800-1111이며,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대표번호로 전화를 거신 후 아래의 단축 번호를 선택하셔서 원하시는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1번: 개인회원
- 2번: 가맹점
- 3번: 기업회원
- 4번: 카드발급안내 및 단순상담
- 5번: 카드론, 자동차 할부 금융 및 신용대출
- 7번: 소득공제 및 카드 이용내역 신청
- 8번: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신고
- 9번: 사용등록
고객센터의 ARS 번호는 금융 ARS, 승인 ARS, 카드신청 ARS 번호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 금융 ARS: 1800-1000
- 1번: 단기카드대출
- 2번: 장기카드대출
- 3번: 대출 이자 예스포인트 상환 신청
- 4번: 일부 결제금액 이월약정
- 0번: 상담원 연결
-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 승인 ARS: 1800-2000
- 1번: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 신고
- 2번: 가맹점 거래승인
- 3번: 가맹점 승인취소
- 4번: 이용한도조회
- 5번: 승인내역조회
- 6번: 카드사용이 불가
- 9번: 일반상담 ARS 연결
- 0번: 상담원 연결
- 운영시간: 24시간 연중무휴 운영
- 카드신청 ARS: 1800-3000
-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해외이용 고객센터의 대표번호는 82-1800-1111 / 82-2-3489-1000이며, 단축 번호는 국내 대표번호와 동일합니다.
- 1번: 개인회원
- 2번: 가맹점
- 3번: 기업회원
- 4번: 카드발급안내 및 단순상담
- 5번: 카드론, 자동차 할부 금융 및 신용대출
- 7번: 소득공제 및 카드 이용내역 신청
- 8번: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신고
- 9번: 사용등록
하나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 이용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자주 하는 질문에 문의 내용을 검색하셔도 되고, 아래의 BEST TOP 5 메뉴에서 고객들이 자주 하는 질문에서 정보를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화면 아래에 있는 이용안내, 금융소비자보호, 인증센터 메뉴 등을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
개인회원의 경우, 고객센터 상담원에 가장 빠르게 연결할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하나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 1800-1111 선택
- 1번 > 0번 선택
상담원으로 바로 연결하지 않고, 조금 더 구체적인 서비스를 원하시면 아래 단축 번호를 참고해주세요.
- 1번: 카드 이용한도 조회
- 2번: 카드 결제 대금 및 입금관련 문의
- 3번: 금융서비스 문의
- 4번: 해외사용 관련 문의
- 5번: 모바일 서비스 및 포인트 문의
- 6번: 상품서비스 제공 실적 조회
- 7번: 카드 재발급 관련
- 8번: 카드 해지 관련
- 0번: 상담원 바로 연결
함께 보면 좋은 글
나르왈 고객센터 A to Z 총정리 – AS 문의부터 수리까지
샤크 닌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온라인 문의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