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에서는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인터넷 이전 설치/해지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K브로드밴드는 인터넷 및 IPTV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해당 서비스 가입자 분들께서는 문제 발생 시 고객센터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급하신 분들은 위 링크를 통해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홈페이지에서는 온라인 문의 및 상담, 바로가입 신청 내역 조회, 지점찾기, btv 이용 방법 및 고객지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고객센터 대표번호: 106 또는 080-8282-106(무료)
- 1번: 가입 문의
- 2번: 고장 문의
- 3번: 요금 및 각종 변경 문의
- 4번: 서비스 해지 문의
- 8번: 기업전용 상품 문의
- 0번: 상담원 연결
-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단, 인터넷 장애를 포함한 긴급한 문제는 24시간 문의 가능)
- BTV 알뜰/케이블 인터넷 상담: 1877-7000
-
-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오후 12시(일요일, 공휴일 휴무)
-
- (구)티브로드 고객센터: 1877-7000 / 146-600
고객센터 AS 요청 방법
인터넷이 작동하지 않거나 속도가 느릴 때에는 고객센터에 AS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AS 요청을 하시려면 우선 myspeed의 속도측정 테스트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myspeed는 SK브로드밴드에서 운영하는 인터넷 속도 및 품질 측정 사이트로, 해당 사이트를 통해 문제를 파악하여 고객센터에 AS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이전 설치/해지 방법
인터넷 이전 설치
SK의 인터넷을 사용하시다 이사를 가야 할 경우에는 이사 가기 30일 전에 이전 설치를 신청하셔야 합니다.
이전 설치 비용:
- 인터넷만 이전할 경우: 27,500원
- TV와 동시 이전할 경우: 25,300원
- 집 전화와 동시 이전할 경우: 22,000원
이전 설치 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 고객센터 상담 번호를 이용하여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해지
인터넷을 해지하시려면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는데요, 사용하시던 모뎀과 공유기 및 셋톱박스 등의 기기를 반납하셔야 합니다.
-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 접속
- 로그인 > 내 정보 관리 > 가입 정보 변경 > 가입 상품 해지로 이동
매장 방문 예약
인터넷 가입, 개통, 장애처리, 해지신청 지원 업무는 가까운 SK브로드밴드 매장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SK브로드밴드 매장을 검색해보세요.
위 페이지에서 매장 검색 후 전화번호를 보실 수 있는데요, 해당 번호로 전화하셔서 방문 예약을 해주시면 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삼성카드 고객센터 이용안내: 홈페이지,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방법, 운영시간 총정리
샤크 닌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온라인 문의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