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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DB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지점 찾기 및 서비스





 

이번 글에서는 KDB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지점 찾는 방법 및 고객센터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KDB생명 고객센터 홈페이지 이용 방법 및 보험금 청구 방법에 대해서도 알려드리겠습니다.

 

 

KDB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KDB생명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1588-4040이며, 해외에서 전화하실 경우에는 82-2-6913-8190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주말 및 공휴일에는 휴무).

 

KDB생명 고객센터 서비스

 





 

KDB생명 고객센터는 보험계약 및 업무, 보험금 신청, 수술/입원/실손 사고보험금 청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서비스 별 단축 번호는 다음과 같으며, 고객센터 전화번호(1588-4040)를 누르고 아래의 단축 번호를 누르시면 됩니다.

  • 1번: 보험계약 대출
  • 2번: 보험업무 관련
  • 3번: 계약해지 & 보험금 신청
  • 4번: 수술/입원/실손 사고보험금 신청
  • 5번: 변액/방카슈랑스 관련 상담
  • 6번: 장애인 전용 상담
  • 0번: 상담원 연결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전화를 거신 후 0번을 누르면 바로 상담원과 연결되니 이 점 기억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KDB생명 홈페이지 이용 방법

KDB생명 홈페이지에는 보험료 납입 방법, 수술 보험금 정보, 실손 의료비 청구 시 제출 서류 등 다양한 정보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KDB생명 고객센터 FAQ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고객들이 자주 물어보는 질문에 대한 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험금 관련 각종 서류 다운로드

또한 KDB생명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는 KDB생명의 보험금과 관련하여 제출해야 할 각종 서류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일반보험금(개인계약 및 법인계약)과 사고보험금(공통, 사망/진단, 장해, 입원/통원/태아보험, 골절/수술/치료, 실손의료, 치아보장)에 필요한 서류들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통해 제출 서류들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보험금 청구 절차

보험금 청구의 경우 필요한 서류를 지참하시고 KDB생명 금융프라자에 직접 방문하셔서 접수하시거나, KDB생명 고객센터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안드로이드 용 다운로드/아이폰 용 다운로드)을 사용하시거나,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직접 전화하셔서 모두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청구 절차는 일반적으로 서류 접수 > 각 접수기관의 보험금 청구서류 확인 > 본사의 심사 > 보험금 지급여부 결정 > 지급 또는 지급 승인의 순서로 이루어집니다.

보험금 청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DB생명 고객센터에서 제공하는 원격지원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알아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KDB생명 고객센터 지점 찾기

인터넷 사용이 어려우신 분들은 가까운 KDB생명 고객센터에 직접 방문하셔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까운 KDB생명 고객센터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위 링크에 접속하셔서 전체지역을 선택하시고, 지점명 또는 지역명을 입력해주세요. 그 다음 검색 버튼을 누르면 해당 KDB생명 고객센터 지점의 주소, 전화번호 및 제공 서비스 등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kdb생명-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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