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허브

HAATZ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신청 방법 알아보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주방가전 브랜드 HAATZ의 고객지원 서비스인 HAATZ 고객센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집에서 사용하는 주방가전에 문제가 생겼을 때 어떻게 AS를 신청하고, 비용은 얼마나 드는지, 또 어떤 경우에 무상수리를 받을 수 있는지 등 자세한 내용을 정리해보겠습니다.

 

HAATZ 고객센터 온라인 AS 신청하기





 

HAATZ 고객센터에 AS 신청을 하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인데요. 하나는 HAATZ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이고, 다른 하나는 고객센터로 직접 전화를 거는 것입니다.

먼저 온라인으로 AS 신청을 하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 HAATZ 공식 웹사이트에 접속합니다.

 

 

  • 화면 하단에 있는 ‘A/S신청 및 조회’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이동한 페이지에서 ‘A/S 신청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에 체크해주세요.
  • 인적사항, 연락처, 제품명, 증상 등을 양식에 맞게 상세히 기재합니다.
  • 내용 작성을 마치면 ‘A/S접수’ 버튼을 눌러 접수를 완료합니다.

접수가 완료되면 고객센터 상담원이 내용을 확인하고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방문 일정 조율부터 AS 진행까지 친절하게 안내해드리니 걱정마세요.

온라인 접수가 어려우신 분들은 HAATZ 고객센터로 직접 전화(1644-0806)하셔서 상담원과 통화하며 AS 신청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HAATZ 고객센터 AS 비용과 무상수리 기준은?





 

HAATZ 고객센터에 AS를 신청하면 기본적으로 출장비와 자재비가 청구됩니다.

  • 출장비: 2만원 (고정)
  • 자재비: 부품 교체 시 별도 부과

방문 시 현장에서 카드 결제도 가능하니 방문 예약할 때 미리 카드 결제 의사를 전달해두시면 편리합니다.

물론 무상수리를 받을 수 있는 경우도 있는데요. 바로 제품 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중에 성능이나 기능 문제가 발생했을 때입니다.

또한 유/무상수리 이후 3개월 내에 같은 증상으로 재수리가 필요한 경우에도 무상 처리된답니다.

단,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무상수리 대상에서 제외되니 주의하세요.

  •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
  • 이사 등으로 인한 제품 재설치
  • 소모성 부품 교체
  • 천재지변, 화재 등 외부요인으로 인한 고장
  • 사용자의 과실이나 부주의로 인한 문제
  • 공식 서비스센터가 아닌 곳에서 수리한 경우

 

이런 사항들은 고객센터 상담원이 상세히 안내해드리니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HAATZ-고객센터

HAATZ 고객센터 운영시간과 연락처 정보

마지막으로 HAATZ 고객센터 운영시간과 연락처 정보를 안내해드릴게요.

  • 고객센터 전화번호: 1644-0806
  • 상담 가능 시간:
    • 평일: 오전 8시 30분 ~ 오후 5시 30분
    • 토요일: 오전 8시 30분 ~ 낮 12시 30분
    •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전화 외에도 HAATZ 공식 홈페이지나 이메일로 문의하시면 신속하고 친절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용 중인 제품에 조금이라도 이상이 느껴지신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HAATZ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쿠팡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및 1:1 문의 방법

나르왈 고객센터 A to Z 총정리 – AS 문의부터 수리까지

샤크 닌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온라인 문의 방법 알아보기

구글플레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문의 및 환불 과정 안내

동부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 방법 알아보기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