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웅진코웨이 서비스센터 이용방법 및 주요 서비스

국내 생활가전 기업인 웅진코웨이 서비스센터는 365일 연중무휴 고객 여러분에게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웅진코웨이 서비스센터에는 전문 서비스 매니저들이 고객들의 제품들을 철저히 관리하기 위해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웅진코웨이 서비스센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웅진코웨이 서비스센터의 제품별 관리 서비스

웅진코웨이 서비스센터는 4개월마다 정기점검을 실시하고 있는데요, 이 점검을 통해 웅진코웨이의 정수기 필터 교체, UV 살균, 외부 및 내부 세척, 그리고 수질 검사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웅진코웨이의 대표적인 제품은 정수기이며 제품의 위생 관리가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서비스 매니저들은 이를 위한 위생 교육을 철저히 받고 있습니다.

웅진코웨이 서비스센터 정기 점검은 아래 페이지에서 바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웅진코웨이 서비스 센터 정기 점검 바로가기

 

또한 웅진코웨이 서비스센터는 공기청정기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를 통해 다음과 관련된 관리 서비스를 각 시기별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봄철 황사 및 꽃가루
  • 여름철 미세먼지
  • 겨울철 실내공기

실질적으로 공기청정기의 필터 교체, 센서 점검, 공기질 측정, 접진부 청소 등 관련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공기청정기 서비스 바로가기

 

다음으로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 서비스에 포함되어 있는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 진드기 및 각종 유해물질을 제거하기 위한 UV 살균
  • 초음파 클리닝
  • 향균 처리 등

또한 여름철에는 매트리스의 습기 제거, 겨울철에는 보온력 유지와 같은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바로가기

 

웅진코웨이 서비스센터 예약 및 이용 방법

웅진코웨이 서비스센터는 대표번호 1588-5200으로 전화하셔서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는 24시간 운영되며, 아래의 웅진코웨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간편하게 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웅진코웨이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또한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도 제품과 관련하여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웅진코웨이 서비스센터를 이용하시기 전에 미리 다음과 같은 정보를 준비해주시면 더욱 신속하게 원하는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계약번호 또는 고객번호
  • 해당 제품의 모델명
  • 현재 제품의 상태 또는 고장 증상
  • 서비스센터 방문 희망일
  • 고객 연락처

예약을 완료하시면 웅진코웨이의 전문 서비스 매니저가 배정되어 희망일에 맞춰 직접 방문해드리고 있습니다. 방문하시기 전에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며, 만약 급하게 일정이 변경된 경우에도 미리 통보해드리고 있습니다.

 

품질 보증 서비스

웅진코웨이 제품은 보증 기간 내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를 받거나 원하는 서비스를 받으실 경우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웅진코웨이의 각 제품별 품질 보증 기간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웅진코웨이-서비스센터-품질-보증-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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