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에서는 KB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전화상담 예약 방법, 홈페이지 이용 및 지점 안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KB증권이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문제 또는 궁금한 사항에 대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아래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KB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KB증권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1588-6611이며(해외에서 이용 시 82-2-782-7200), 운영시간은 영업일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다만, 금융사기 피해 및 지급정지 신고는 24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
- 1번: 주문/체결
- 2번: 시세/현재가(24시간 이용 가능)
- 3번: 잔고/거래내역
- 4번: 이체/대체
- 5번: 공모주 청약
- 6번: 체크카드
- 7번: 사고신고/분실등록(24시간 이용 가능)
- 8번: 기타 ARS 서비스
- 9번: AI 콜봇 서비스
- 13번: 느리고 쉬운 말 서비스
- 76번: 직원을 통한 금융사기 피해 및 지급정지 신청
PRIME 투자 상담: 1566-0055(주식종목, 금융상품, 자산관리 등 전문가의 조언이 필요할 경우)
기업 고객: 1599-9499
65세 이상 어르신 전담 직원 연결: 02-6007-9595
퇴직연금 전용 콜센터 번호: 1600-5511
- 운영시간: 평일 오전 8시~오후 5시, 주말/공휴일 휴무
KB증권 고객센터 홈페이지 이용
전화상담 예약
원하시는 시간대에 상담을 받아보고자 하시는 분들은 KB증권 고객센터의 전화상담예약 코너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 예약 페이지는 아래에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위 페이지에 접속하셔서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해주신 후, 고객명과 연락처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상담 가능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이며, 토요일/일요일/공휴일에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고객센터에 연결하는 것보다 전화상담을 예약하는 것이 더 빠르고 편리했던 것 같습니다.
KB증권 지점 안내
전화나 온라인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없으실 때에는 가까운 KB증권 지점을 방문해보세요.
KB증권 홈페이지에서는 KB증권 지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점에 대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KB증권은 전국 108여개에 위치한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위의 지점 안내 페이지에서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결과에서 각 지점의 전화번호, 팩스번호, 주소 및 지도를 확인해보실 수 있는데요, 지점에 전화하셔서 상담을 예약해주시면 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삼성카드 고객센터 이용안내: 홈페이지,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방법, 운영시간 총정리
샤크 닌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온라인 문의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