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허브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페이지 이용 및 상담원 연결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페이지 이용 및 상담원 연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T 고객센터는 전문 상담원들이 다양한 문의 사항을 빠르고 친절하게 해결해주고 있습니다. KT 고객 분들은 전화, 홈페이지, 이메일, 채팅 등 다양한 수단으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KT-고객센터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 유선상품 고객센터:
    • 휴대폰: 지역번호 + 100 / 080-000-9999(무료)
    • 일반전화: 국번 없이 100(KT 집전화 무료)
    •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점심시간 오후 12시 ~ 1시)(고장신고, 통화품질 상담 24시간 이용 가능)
  • 무선상품 고객센터:
    • 휴대폰: 국번 없이 114 / 080-000-1618(무료)
    • 일반전화: 1588-0010(유료)
    • 외국인 전용: 080-448-0100(무료) / 02-2190-1180(유료)
    • 해외발신: +82-2-2190-0901(KT폰 무료)
    •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점심시간 오후 12시 ~ 1시)(분실접수, 일시정지, 통화품질 상담 24시간 이용 가능)
  • KT 기업 고객센터: 1588-8448 / 1588-0603

 

고객센터의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이지만, 일부 서비스(고장신고 및 통화품질 상담)와 관련해서는 24시간 운영되고 있습니다. 각 서비스 별 운영시간은 아래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KT-고객센터-홈페이지-바로가기

 

고객센터 홈페이지 이용

 





 

KT-고객센터-홈페이지
이미지를 누르시면 KT 고객센터 고객 지원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서비스와 관련된 정보, 요금제 정보, 가입 및 해지, 조회 등 다양한 메뉴를 이용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이용과 관련하여 도움이 필요하실 때에는 KT 고객센터(100번)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상담원 연결 방법

  • 휴대폰의 경우 국번 없이 114번을 눌러주세요.
  • 일반전화나 비가입자 휴대폰의 경우 국번 없이 1588-0010을 눌러주세요.
  • 가입자의 경우는 바로 0번을 눌러주세요.
  • 비가입자의 경우는 바로 4번을 눌러주세요.

 

채팅 상담 이용 방법

KT 고객센터는 카카오톡 상담 센터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카카오톡 채팅 검색창에서 ‘KT고객센터상담톡’을 검색하신 후, ‘상담원 채팅’ 메뉴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카카오톡-KT고객센터상담톡-추가하기

 

그 다음 문의하실 내용을 입력해주시고 ‘상담직원 연결’ 버튼을 눌러주세요.

다음 화면에서 ‘상담사와 톡 하기’를 눌러주시면 실시간 채팅창이 열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삼성카드 고객센터 이용안내: 홈페이지,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방법, 운영시간 총정리

샤크 닌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온라인 문의 방법 알아보기

구글플레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문의 및 환불 과정 안내

동부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 방법 알아보기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