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에서는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페이지 이용 및 상담원 연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T 고객센터는 전문 상담원들이 다양한 문의 사항을 빠르고 친절하게 해결해주고 있습니다. KT 고객 분들은 전화, 홈페이지, 이메일, 채팅 등 다양한 수단으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 유선상품 고객센터:
- 휴대폰: 지역번호 + 100 / 080-000-9999(무료)
- 일반전화: 국번 없이 100(KT 집전화 무료)
-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점심시간 오후 12시 ~ 1시)(고장신고, 통화품질 상담 24시간 이용 가능)
- 무선상품 고객센터:
- 휴대폰: 국번 없이 114 / 080-000-1618(무료)
- 일반전화: 1588-0010(유료)
- 외국인 전용: 080-448-0100(무료) / 02-2190-1180(유료)
- 해외발신: +82-2-2190-0901(KT폰 무료)
-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점심시간 오후 12시 ~ 1시)(분실접수, 일시정지, 통화품질 상담 24시간 이용 가능)
- KT 기업 고객센터: 1588-8448 / 1588-0603
고객센터의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이지만, 일부 서비스(고장신고 및 통화품질 상담)와 관련해서는 24시간 운영되고 있습니다. 각 서비스 별 운영시간은 아래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홈페이지 이용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서비스와 관련된 정보, 요금제 정보, 가입 및 해지, 조회 등 다양한 메뉴를 이용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이용과 관련하여 도움이 필요하실 때에는 KT 고객센터(100번)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상담원 연결 방법
- 휴대폰의 경우 국번 없이 114번을 눌러주세요.
- 일반전화나 비가입자 휴대폰의 경우 국번 없이 1588-0010을 눌러주세요.
- 가입자의 경우는 바로 0번을 눌러주세요.
- 비가입자의 경우는 바로 4번을 눌러주세요.
채팅 상담 이용 방법
KT 고객센터는 카카오톡 상담 센터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카카오톡 채팅 검색창에서 ‘KT고객센터상담톡’을 검색하신 후, ‘상담원 채팅’ 메뉴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 다음 문의하실 내용을 입력해주시고 ‘상담직원 연결’ 버튼을 눌러주세요.
다음 화면에서 ‘상담사와 톡 하기’를 눌러주시면 실시간 채팅창이 열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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